[포토] 푸마, 윈터재킷 '울트라쉴드' 출시

김태형 기자I 2023.11.11 21:01:29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포츠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기능성 프랜차이즈 윈터재킷 '울트라쉴드(Ultra Shiel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울트라쉴드는 모터 스포츠에서 받은 디자인적 영감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푸마가 쌓아온 기술력을 극대화 한 윈터재킷으로 겨울 시즌 푸마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번 윈터재킷은 푸마가 모터 스포츠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모티브로 패턴부터 절개와 파이핑 라인을 적용한 아웃핏이 인상적이다. 이를 통해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춤과 동시에 일상에서의 스타일리시함도 놓치지 않아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이번 울트라쉴드에서 눈여겨 볼 점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됐다는 점이다. 지퍼와 플라켓에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버튼과 벨크로가 장착된 제품들에 비해 착용과 탈의가 간편할 뿐더러 관리까지 용이하다. 또한 윈터재킷의 기본을 충실하게 적용했다. 3 레이어(Layer)를 적용해 겨울철 외부 활동에 필수적인 방한·방풍·방수 기능은 물론 스트레치 원단으로 겨울철 다양한 야외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상부 등쪽에는 발열 안감을 적용했고 구스 충전재를 넣어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충전재는 100% 리사이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지속가능성 노력을 담아냈다. (사진=푸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