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로렌정 작가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화실에서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함께 방송을 진행할 도슨트로는 웹 매거진 서비스 ‘빋피(BidPiece)’의 이정우 대표가 출연해 방송의 깊이를 더해갈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20명의 시청자를 선정해 로렌정 작가의 작품 이미지 스티커를 증정하고 그림을 구매하면 작품 이미지가 담긴 ‘LP 바이닐(Vinyl)’ 커버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14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LF몰 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LF몰 OFM 관계자는 “OFM은 론칭 이후 다양한 작가들과 함께 예술에 대한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가는 등 아트에 대한 진정성 있는 접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최근 아트씬에서 핫하게 주목 받고 있는 로렌정 작가의 작품에 대해 다양한 시각과 감각 있는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니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LF몰 OFM은 기존 익숙한 상품들이 아닌 진정성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해 각자의 취향의 깊이를 더해줄 상품을 소개한다는 방향성을 가지고 지난 2월 론칭 했다. 특히 공식 첫 방송인 신우재 작가와의 방송을 시작으로 최가효 작가 등 아트에 대해 심도 있는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Speak in Canvas 방송이 특징이다. ‘아트’, ‘패션’, ‘웰니스’ 3가지 영역에서의 감각 있는 브랜드와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이브커머스로 영역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