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리라이트, 'CPR-P' 앵콜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11.16 09:24: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은퇴선수 플랫폼 위리라이트(We’relight)는 지난 10월 진행한 ‘CPR-P’ 검사 결과 인증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위리라이트)
위리라이트 CPR-P는 은퇴선수의 개인 직무 지향성과 직렬 간의 적합도, 조직 행동 적합성과 심리적 성향을 측정 및 분석하여 본인에게 맞는 직렬과 해당 직무에 대한 기업 실무적 설명을 제시하는 일자리 매칭 서비스다.

신규 회원은 CPR-P 테스트 결과를 캡처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위리라이트 카카오 채널을 통해 인증하고, 구글폼을 작성하면 된다. 인증한 선착순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에 참여한 기존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친구 2명에게 CPR-P 테스트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신규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천한 나와 추천받은 친구 2명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리라이트 관계자는 “1차 CPR-P 결과 인증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은퇴 후 진로에 대해 걱정을 하는 더욱 많은 선수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직무적합도 검사가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어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위리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