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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는 ‘제품 한(1)개를 구입하면 한(1)명을 구(9)한다’는 취지를 담아 ‘라비다 119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따라 2012년부터 매년 라비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국제백신연구소(IVI)에 기부하고 있으며, 14만명의 개발도상국 어린이에게 백신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매달 19일을 ‘IVI의 날’로 지정해 백신 지원의 필요성을 알리는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그동안 감염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위해 꾸준히 백신 연구 및 공급을 위한 지원을 진행해왔다”며 “최근 백신 개발 및 접종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도 백신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브랜드인 라비다는 생명체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로부터 출발한 피부과학 화장품으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백신연구소(IVI)에 후원하는 CSR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