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e-그린세이브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전상희 기자I 2018.02.19 09:38:10
(사진=SC제일은행)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SC제일은행은 내달 11일까지 고금리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에 대해 최고 연1.9%(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e-그린세이브예금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신규 가입하면 별도의 조건 없이 만기지급식은 연1.9%, 월이자지급식은 연1.8%의 금리를 적용받는다.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제외한 기타 기간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가입 시점 고시된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으로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비대면 금융거래 모바일 앱 ‘셀프뱅크’,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신규 가입할 수 있다. 셀프뱅크 앱을 이용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공인인증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계좌 당 가입 한도는 100만원 이상 5억원 미만이며, 개설 가능한 계좌 수에는 제한이 없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특별금리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최고 금리는 시중은행 정기예금 중 최고 수준”이라며 “금리 상승기에 단기로 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