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家] 에미레이트 항공, 특가프로모션 外

강경록 기자I 2013.10.22 10:22:16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11월 13일까지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중동, 아프리카, 남미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집트 카이로, 브라질 상파울루, 이라크 바그다드 등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중동, 아프리카, 남미 지역 13개국 13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월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3월 신규 취항한 알제리의 수도 알제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가격적 혜택이 많이 제공되는 노선으로 128만 38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일체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일반석 이용 승객에게도 30kg 수화물 허용량 및 두바이 무료 스톱오버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02-2022-8400

여행박사는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매년 봄에 개최하는 복지 기관 해외여행 고오전에 이은 두 번째 공모전이다. 대상은 도서 벽지학교, 일선 초 중 고등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복지관의 교사와 학생으로 최소 2명부터 최대 20명으로 참가팀을 구성해 협동 댄스 영상을 출품하면 된다. 선발된 학생과 교사 총 100명은 3차로 나뉘어 무료 체험여행으로 장성 축령산 편백숲 캠프, 삼탄 아트 마인 예술체험, 월악산 닷 돈 재 캠핑존으로 떠날 예정이다. 여행박사 신창연 사장은 “집안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것이 학교 빠지고 현장 체험학습 가는 친구들이라는 복지 기관 담당자들의 건의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접수는 11월 5일 18시까지 이메일(hopetour@tourbaksa.co.kr)로 완성된 UCC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11월 7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한편 여행박사는 직원들이 월급 1%를 적립하고 회사가 똑같은 금액을 매칭 그랜트하여 장애인, 노인, 청소년, 싱글맘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은 ‘2013 영월 다하누곰탕 문화축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말했다. 19일~20일까지 양일간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대표 곰탕인 나주·해주·현풍 곰탕 등 101가지 한우곰탕을 전시하고 맛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됐다. 또 구이, 정육, 부산물 등 한우 인기 부위 10여 가지 상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경매 행사도 열려 참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최혜경 다하누곰탕 대표는 “이번 다하누곰탕 문화축제는 옛 토종 한우 곰탕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한우마을의 전통을 살리며 지역 문화를 발전, 계승시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어 부산물 판매 활성화를 통한 한우 소비 촉진 기여로 이어져 결과적으로 축산 농가 살리기 운동에도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관광공사는 26일부터 이틀간 ‘2013 국제 바이크캠핑축제’를 김포 아라여객터미너널 일대에서 개최한다. 인천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 한국수자원공사, 인천월드휴먼브리지, 마운티아, 리젠메디컬그룹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방한 외국인 자전거 여행객 유치를 촉진하고 국내 자전거 관광자원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미국, 유럽 등 외국에서 200명, 국내 거주 외국인 300명, 내국인 200명 등 약 70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자 중에는 세계의 유명한 자전거여행 전문가들도 대거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아라뱃길 구간(아라한강갑문~아라서해갑문)의 3개 코스(20 km, 40 km, 60 km) 중 하나를 선택해 달리게 된다. 아울러 참가자들이 달리는 1 km당 500원 씩 기부금을 모아 소외계층 자녀들의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자전거가 달리는 동안 카약과 요트 타기 등 수상레포츠, 어린이 인형극 및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저녁 때 아라여객터미널에서 열리는 공식행사에는 참가자 중 200여 명(50팀)이 캠핑하는 가운데, 한류가수 브라이언 및 비보이들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윌리암스 부부 등 행사에 참가한 자전거여행 전문가들이 나와 생생한 체험담을 직접 들려주는 강연도 예정돼 있다. 참가 신청은 축제 홈페이지(www.bikefestival.or.kr)에서 오는 10월24일까지 접수받는다. 참가비는 2만원~4만원까지다.

N서울타워는 영국 온라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최근 발표한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2013’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명소 1위에 뽑혔다고 밝혔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는 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에서 지난 1년 동안 여행객들의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세계 각국의 명소에 주어지는 상으로, 여행객들의 추천 댓글 갯수와 업로드 이미지 갯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한국에서는 N서울타워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아 2013년 대한민국의 대표 명소로 선정됐다. N서울타워에 대한 추천 글은 세계 각국 가입자를 대상으로 1400개 이상 등록됐으며, 사진은 약 990장이 게재됐다.N서울타워 뒤를 이어 한국의 대표 명소로 경복궁, 전쟁기념관, 창덕궁, 부산 해동 용궁사가 선정됐다. 한편 N서울타워는 남산 정상에 위치해 해발 480m 위치해 있으며, 서울을 360도 파노라마뷰로 조망할 수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로 손 꼽혀왔다. 지난 2012년 서울시가 진행한 설문에서 외국인이 선택한 관광 명소 1위, 연인들이 선호하는 데이트 명소로 꼽히기도 했다. 또 2012년에는 세계타워연맹 가입 타워 중, 글로벌 타워 탑 10에도 진입, 서울의 랜드마크 뿐 아니라 글로벌 랜드마크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하며 파리의 에펠탑, 일본의 도쿄타워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몰디브의 대표적인 럭셔리 이루푸시리조트는 겨울 허니문을 위한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원시 인도양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몰디브 이루푸시리조트는 3달 전 예약 시 최대 15% 파격 할인하고, 4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추가제공한다. 몰디브 이루푸시 리조트는 아름다운 바다환경과 해변으로 유명한 눈누 알토(Noonu Atoll)에 위치해 있다. 특히,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프로그램과 몰디브에서 가장 넓은 스파 센터를 보유 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개성 있는 컨셉의 11개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양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조트 내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이루푸시 리조트는 인도양의 천혜의 자연 환경이 주는 즐거움과 휴식, 로맨틱한 열대바다에서의 아름다운 저녁시간을 제공하고 있어 전 세계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02-756-3050

▶ 관련기사 ◀
☞ 안선영, 신혼여행지서 행복한 일상 전해...'완벽 몸매'도 눈길
☞ [여행] 어서 오라 손짓하네... 가을 나들이 가볼만 곳
☞ [여행家] 롯데월드, 할로윈파티 外
☞ 천혜의 자연과 천상의 예술이 어우러진 곳…일본 다카마쓰 여행
☞ 고래바다여행선 타고 부산불꽃축제 관람하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