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구 회장, 고려대 현대차경영관 준공식 참석

김형욱 기자I 2013.09.12 10:08:17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정몽구 현대자동차(005380)그룹 회장이 지난 11일 고려대학교 서울 안암캠퍼스 현대자동차경영관 준공식에 참석했다.

준공식에는 정몽구 회장을 비롯해 그룹 계열사 대표, 김재호 학교법인고려중앙학원 이사장, 김병철 고려대 총장, 주선회 고려대 교우회장, 이두희 고려대 경영대학장 등 관계자 400여 명이 참가했다.

현대자동차경영관은 지상 5층, 지하 4층, 면적 1만5470㎡로 교수연구실 28개, 강의실 16개, 그룹 스터디룸 50개 등이 들어서 있다. 지열을 이용한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된 친환경 건물이다. 현대자동차그룹을 비롯한 3600여 기부자의 기부로 지어졌다.

정몽구 회장은 “현대차경영관이 학생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배움의 터전이 되고 나아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세계 최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산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몽구 회장(왼쪽 6번째)이 지난 11일 고려대 현대자동차경영관 준공식에 참석했다. 왼쪽부터 김세용 고대 관리처장, 유상옥 코리아나화장품 회장, 이두희 고대 경영대학장, 주선회 고대 교우회장, 김재호 학교법인고려중앙학원 이사장, 정몽구 회장, 김병철 고대 총장, 김승유 전 하나금융지주 회장, 이상직 의원(민주당),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 고려대 제공


▶ 관련기사 ◀
☞코스피, 단기급등 피로감 '혼조세'...외국인 '사자'
☞디터 제체 벤츠 회장 "현대차는 존경스러운 기업"
☞유럽 vs 비유럽, 내년 신차경쟁 프랑크푸르트서 '후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