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J제일제당 해찬들, '자연의 시간표대로' 이벤트

문정태 기자I 2012.07.12 10:09:36

콩심는 것부터 장담그기까지 직접 체험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CJ제일제당(097950)의 장류브랜드 해찬들은 오는 10월 말까지 소비자들이 직접 콩을 심어 재배하고 수확한 콩으로 직접 장까지 담그는 ‘자연의 시간표대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콩을 심는 것부터 장을 담그는 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해보는 ‘자연의 시간표대로’라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연의 시간대표대로’는 ‘해찬들’ 공식 카페에서 콩을 신청하고, 집에서 직접 콩을 키우며 자라는 과정을 공유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다. 소비자들은 콩에 직접 이름을 붙이고 단계별 콩의 성장과정을 사진으로 찍은 후 카페에 올리면 된다.

이중 열매를 맺고 수확하는데 성공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이 직접 담근 30만원 상당의 명품 진된장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자연의 시간표대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열매 수확에 성공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직접 장을 담그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찬호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부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슬로우 푸드 대표 카테고리인 장류 식품이 기다림 속에서 최고의 맛이 완성된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해찬들’은 지난달 28일 CJ제일제당 빌딩 내 CJ식품연구소가 관리하는 ‘CJ The Farm’에서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 정광호 박사, CJ식품연구소와 함께 2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직접 콩의 성장과정을 경험하는 ‘자연의 시간표대로’ 체험행사를 가졌다.





▶ 관련기사 ◀
☞[특종몬스터즈] 여심을 녹이는 남자 '김수현' 집중분석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