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SG닷컴, 남준영 셰프와 베트남 간편식 2종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4.10 07:51:3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SG닷컴은 용리단길 베트남 음식점 ‘효뜨’를 운영하는 남준영 셰프와 함께 가정간편식(HMR)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미식관 단독 상품으로 ‘소고기 쌀국수(290g, 7900원)’와 ‘느억맘 직화 돼지구이(220g, 9900원)’를 판매한다. 4월 한 달간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및 SSG머니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고기 쌀국수는 고수 등 동남아산 4가지 향신료를 첨가한 사골육수에 우삼겹을 넣었고, 느억맘 직화 돼지고기는 두툼하게 썬 돼지고기에 전통액젓소스 느억맘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간장양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올해 국내 유명 셰프들과 협업한 단독 및 차별화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남 셰프는 2019년부터 효뜨·남박·꺼거·키보·굿손·사랑이뭐길래 등 아시아 식당 6개 브랜드를 모두 성공시킨 인물이다. 올 들어선 지난 2월 을지로보석의 조서형 셰프와 한식 간편식을, 3월엔 베이커리 전문가 이은정 셰프의 잭앤더베이글 세트도 출시했다.

이난영 SSG닷컴 상품개발팀 상품기획자(MD)는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유명 셰프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며 ”쓱닷컴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에서 다양한 미식 문화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