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즈는 칠성사이다 150mL 미니병, 오프너, 핀 뱃지, 유리잔, 키링, 다용도 캔 세트 등으로 팝업스토어에서 이날부터 판매되며 ‘칠성몰’,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내달 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0년 70주년 미니병 굿즈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한정판 미니병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있는 만큼 이번 에디션은 특히 다채로운 컬러로 디자인되어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문화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 ‘프로젝트 칠(Project Chil)’을 전개한다. ‘프로젝트 칠’은 ‘Chilsung’ 앞 철자인 ‘Chil’과 ‘놀다, 긴장을 풀다’ 등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는 ‘chill’을 연결시켜 기획한 프로젝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프로젝트 칠’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경험과 영감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팝업스토어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굿즈 팝업스토어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