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 잠바주스, 유산균 함유 에너지보울 3종 출시

백주아 기자I 2022.01.04 09:38:04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새해를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에너지보울’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잠바주스, 에너지보울 3종 출시. (사진=SPC)
신제품은 잠바주스의 대표 메뉴인 ‘에너지 보울’로 신선한 제철과일과 각종 견과류·그라놀라·치아씨드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한 스무디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오렌지주스에 딸기, 파인애플, 바나나 등을 갈아 넣은 스무디 위에 생 오렌지, 딸기, 코코넛칩 등 토핑을 얹어 새해 일출을 연상시키는 ‘선라이즈 에너지보울’ △애플주스와 케일, 망고, 바나나 등 과일과 채소를 혼합해 갈아낸 뒤 생 키위, 라즈베리 토핑을 더한 ‘그린데이 에너지보울’ △홍시와 요거트가 섞인 스무디 위에 치아씨드, 피스타치오, 건크렌베리가 토핑으로 담긴 ‘홍시파워 에너지보울’ 등 3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관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홍시 등 제철과일과 건강한 원료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며 “잠바주스의 에너지보울 신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