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즈스쿨, 국가유공자·군인·경찰·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1.06.04 10:00:00
(사진제공=유즈스쿨)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국 홈스쿨링 프로그램 유즈스쿨은 6월 호국보훈의 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1개월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대상자는 본인 및 직계 가족으로 자녀, 손주, 부모님, 배우자 등이다. 국가유공자는 국가보훈처가 발급한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고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은 공무원증과 함께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유즈스쿨은 미국 학생들이 수업받는 미국교과서 전 과목 강의를 그대로 들을 수 있어 현지 미국 학교 수업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어는 물론 넓은 지식 습득까지 가능해 답이 정해진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스스로 생각하고 학습하는 자기주도학습자를 실현할 수 있다.

1개월 무료체험 혜택에는 미국교과학습을 기본 구성으로 학습 코칭이 가능한 클래스튜터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코칭이 어려운 학부모님들의 부담도 덜어준다. 또한 온라인 영어도서관이 포함되어 있어 단계별 맞춤 원서를 읽을 수 있다.

유즈스쿨 담당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즈스쿨은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으로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