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을 커버하고 있는 싱가포르 지사와 더불어 대만을 중심으로 홍콩, 마카오 등까지 동남아 시장 전역으로 확대 공략하게 된다.
최근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인 앱애니에 따르면, 대만이 모바일게임 세계 10위, 안드로이드 마켓 5위의 신흥 시장으로 부상하는 등 동남아 시장은 급성장 중이다. 이로써 게임빌은 미국, 일본, 중국에 이어 싱가포르와 대만까지 거점으로 마련한 셈이다.
대만에서는 게임빌의 ‘피싱슈퍼스타즈’, ‘몬스터워로드’ 등이 큰 호응을 얻어왔으며 최근 ‘MLB 퍼펙트이닝’, ‘크리티카: 해적왕의 분노’까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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