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비바샘, 내달 9일 교사대상 무료 진로교육세미나

김기훈 기자I 2013.07.24 10:04:51
[이데일리 김기훈 기자] 비상교육(100220)의 스마트 교수 지원 서비스 ‘비바샘’이 올해부터 강화될 진로수업의 현실적인 지도 방법을 제시하고자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무료 ‘진로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정부의 진로교육 강화 방침에 따라 진로 담당 교사들에게 국어·사회·과학 등 주요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진로수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이를 수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비바샘은 세미나 강연자로 ‘2013년 교육부 진로교육 우수교사 장관 표창’을 받은 수원 장안고등학교 진로진학 상담부장 문미경 교사와 정천중 김홍숙 교사, 숙지고 양순선 교사, 영동중 공은숙 교사 등 현직 진로지도 교사 4명을 초빙했다.

강연자들은 세미나에서 적성, 흥미, 가치관, 진로 성숙도 등 다양한 진로검사 도구를 이용한 진로수업을 소개하고, 현장 실습을 통해 진로검사 결과를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는 8월9일 오전 10시30분부터 구로동에 있는 비상교육 본사에서 열린다. 참석을 원하는 초·중·고 교사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8월2일까지 비바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점심식사와 에코백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비바샘(www.vivasam.com) 홈페이지 또는 1544-7714로 하면 된다.



▶ 관련기사 ◀
☞비상교육, 공부엔진 ‘공스터’ 5000명 추가 모집
☞비상교육 비바샘, 교사문화프로그램 ‘어둠속의 대화’ 초청
☞비상교육 공부엔진, ‘여름방학 337 이벤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