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에 따르면 제로모공패드는 지난달 26일 기준 아마존 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 ‘토너 & 화장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아마존은 미국 대표 이커머스 채널로 각 부문 및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랭킹을 발표하는데, ‘제로모공패드’의 1위 등극은 지난 4월 19일 이후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다.
‘제로모공패드’는 지난 2017년 아마존에 처음 제품을 론칭한 이래 2024년 상반기에만 5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패드 제형의 토너 제품이다.
미국 내 K뷰티 인기가 오르면서 에이피알은 미국 자사몰을 비롯해 아마존에서도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월 아마존 ‘톱 딜’ 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베스트 딜’ 등과 더불어 아마존 주요 행사 중 하나로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이 보장된다고 판단한 제품들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에이피알은 ‘제로모공패드’와 함께 미국판 부스터 힐러인 ‘부스터 H’와 ‘콜라겐 젤리 크림’ 조합으로 ‘톱 딜’에 참여, 주요 제품 3개로 이틀에 걸쳐 한화 약 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부스터 H’는 지난해 아마존 최대 행사인 ‘프라임 데이’에서도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덕분에 에이피알은 올해 1분기 매출만으로 지난해 아마존 전체 매출의 약 44%를 달성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러한 추세라면 아마존에서만 연내 뷰티 관련 매출 100억원을 돌파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올해 2월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가 미국 시장에 정식 출시돼 뷰티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한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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