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유플 "가족 사랑 주제 동영상 조회수 1000만"

김유성 기자I 2016.08.17 09:01:01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LG유플러스 공식 SNS(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광고는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해주시던 어머니, 퇴근길에는 언제나 양손 가득히 야식을 사오셨던 아버지, 동네 친구들이 놀릴 때 달려와주던 오빠까지, 영상 속 주인공은 결혼식을 앞두고 옛 추억에 잠긴다. 가수 양희은의 노래 ‘엄마가 딸에게’까지 잔잔하게 더해져 영상의 감동은 배가 된다.

LG유플러스 박상훈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상무)은 “가족과의 추억과 설렘을 담아 고객을 새로운 가족으로 모신다는 메시지를 U+패밀리샵 광고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고객도 LG가족’이라는 U+패밀리샵의 슬로건에 맞게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U+패밀리샵은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 관련기사 ◀
☞[등기이사 연봉] 이상철 LG유플 고문 상반기 보수 30.8억원
☞LG유플 IPTV, 좀비 특집관 '할인행' 운영
☞LG유플 "열린 채용으로 영업인재 뽑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