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첨단소재, 고객 소통 강화한다

박철근 기자I 2015.08.12 09:22:49

공식 블로그 오픈…기업홍보 및 고객소통 채널로 활용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한화첨단소재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한화첨단소재는 12일 “기업홍보 및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www.hanwha-advanced.com) 구축을 완료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식 블로그는 기업홍보 및 고객소통을 위한 채널로서 정보형 블로그 개념을 기반으로 ‘한화첨단소재이야기’, ‘첨단소재사람들’, ‘첨단소재이야기’, ‘라이프N컬쳐’로 구성했다.

한화첨단소재이야기와 첨단소재사람들에서는 기업 홍보용 콘텐츠를 제공한다. 첨단소재이야기와 라이프N컬쳐에서는 첨단소재사업 관련 기술, 일반상식 및 생활정보 등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티스토리 기반의 반응형 웹디자인을 적용해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IT(정보기술)기기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네티즌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화첨단소재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해 대부분의 정보가 공유되고 있는 가운데 블로그는 기업홍보 및 고객소통을 위한 검증된 채널 중 하나”라며 “내·외부 전문 필진들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13일부터 23일까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오픈 소식을 개인 블로그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소문을 낸 후 해당 URL을 축하메시지와 함께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긴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한화첨단소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