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뮨 음료 제품은 2023년 제25차 K-BPI 조사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인지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충성도 이미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올해 단백질음료 부문이 신규 산업군으로 처음 조사되면서 더욱 의미가 크다.
하이뮨 음료 제품에는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 음료‘)와 한 팩으로 20g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가 있다.
하이뮨 음료는 간편하게 균형 영양을 채우는 단백질 음료로,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이 6:4 비율로 구성되었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총 16종 함유되어 있다. 고소하고 은은한 단 맛의 오리지널, 저당·저지방으로 담백한 맛의 ‘저당’이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을 돌파하며 단백질 시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결과로 ‘하이뮨’이 단백질 음료 시장 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산양유단백을 차별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