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안방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기획한 휴먼 음악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이하: 힐링산장 시즌2)를 11일 첫 방송한다.
MPP 자회사 미디어에스와 공동 제작한 <힐링산장 시즌2>는 힐링이 필요한 스타를 초대해 전국 대표 명소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그들의 인생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눈다.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귀가 호강하는 맞춤 힐링 콘서트까지 선사한다.
메인MC인 산장지기는 시즌1과 동일하게 ‘국민배우’ 전광렬이 맡고, 만나기만 해도 힐링되는 ‘발라드계의 레전드’ 이수영과 누구보다 힐링이 필요한 ‘개업가(개그맨+사업가)’ 허경환이 새로 합류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힐링산장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그룹 쥬얼리 출신의 ‘원조 요정’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쥬얼리 원년 멤버에서 연기자로,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인생 3막을 열고 있는 이지현과 함께 충남 보령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그녀가 지난 7년간 왜 방송을 쉴 수밖에 없었는지 그 안타까운 속사정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11일 월요일 오후 6시 ‘B tv 케이블’의 ‘우리동네 B tv’ 채널(1번)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본 방송이 방영된다.
13일 수요일 오후 8시30분에는 ‘채널S’에서도 첫 방송되는데,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고영호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본부장은 “지역채널 프로그램의 질적 가치에 집중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분위기 속에서도 시청자의 마음을 치유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명품방송을 선보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