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030200)(회장 이석채)는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와이브로’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그를 구매함과 동시에 4G 와이브로 정규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배터리(스트롱2 구매 시)’ 또는 ‘파우치(콤팩트2 구매 시)’가 제공된다.
또한 KT는 최대 7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그+아이패드’ 번들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 정가 50만 원에 판매 중인 ‘아이패드2 16G WiFi형 모델’과 12만 9000원 상당의 ‘스트롱에그2 단말’로 구성된 ‘에그+아이패드’ 번들 상품을 39만 원에 판매하며, ‘아이패드1’으로 교체 시 더욱 저렴한 21만 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올레샵에서 와이브로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각각 2만 원 상당의 ‘애니모드 차량용 액세서리’ 또는 ‘멀티 거치대’를 제공하며, 이는 올레샵에서 와이브로 상품 가입 시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정호 상무는 “음성/메시지 무제한 트렌드 속에서도 소비자들은 여전히 무제한 데이터에 대한 갈증이 있다”며 “가격 대비 고품질의 넉넉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와이브로4G를 통해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