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KT(030200)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참여채널’ 시스템을 앱상에 구축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참여채널 시스템은 KT가 출시한 앱의 고객응대 채널을 통합시킨 센터다. 이를 통해 고객 제안이나 불만사항에 즉각적으로 답변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올레 마이월렛, 올레TV 가이드 등 8개의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KT는 올해 안으로 20개 이상의 KT출시 앱에 적용할 계획이다.
KT측은 “고객들은 앱 종류에 상관없이 동일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확보하게 돼, 보다 쉽게 고객 불만을 해소하거나 편리하게 앱 사용정보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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