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7월 말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매주 금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방송 미션에서 우승한 도전자들의 레시피나 화제가 된 레시피 관련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
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스터셰프 M 로고를 찍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프리미엄 햄퍼 세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이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 브랜드팀 부장은 "단순히 `마스터셰프코리아` 프로그램을 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 방송에서 우승한 요리를 온 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10시·12시 방영중인 `마스터셰프코리아`는 3억의 우승 상금을 놓고 대한민국의 `식문화 아이콘`이 될 아마추어 요리사를 찾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중장년층 건기식` 마케팅 집중
☞CJ제일제당, 요리앱에 `한식 레시피` 대폭 보강
☞비아그라 복제약, 발매 전부터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