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르텐비어, UCC 전문 코너 신설

주순구 기자I 2007.05.08 11:03:50
[이데일리 주순구기자]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www.garten.co.kr)는 홈페이지에 동영상 사용자 제작컨텐츠인 ‘UCC’(User Created Contents) 전문코너를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UCC 코너는 본사나 가맹점,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생산한 합법적 콘텐츠 위주로 운영되며, ‘Fun With the Beers’라는 슬로건으로 프러포즈, 생일 축하 메시지 등 가르텐비어 맥주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가르텐비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핸드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제작물을 올리면 자동 등록된다. 본사에서 댓글이나 조회수가 높은 UCC에는 자체적으로 가산점을 부여해 최고 UCC를 선발, 사은품도 제공한다.
유해 제작물 차단을 위해 24시간 모니터링 체제도 유지한다.

가르텐비어 한윤교 대표는 “기존 감성마케팅을 한 차원 높여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체제를 구축했다”며 “향후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합법적인 영상물을 공유할 수 있는 UCC 사이트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