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칭따오와 언리미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양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비건 간식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110명을 추첨해 칭따오 논알콜릭과 식물성 육포를 증정한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의 공정 중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고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넣어 맥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원료 및 제조 공정, 제품 테스트 시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논알콜릭 맥주다. 지방 0%, 콜레스테롤 0%로 일반 맥주 절반 수준의 저칼로리(65㎉)다.
언리미트 신제품 ‘식물성 육포 양꼬치맛’과 ‘갈비맛’은 대두와 단백질, 밀, 비트 등 100% 식물성 원재료만으로 육포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식물성 육포 양꼬치맛’은 큐민(쯔란), 오레가노, 고춧가루 등 실제 양꼬치 양념에 쓰이는 향신료를 활용해 양꼬치 고유의 풍미를 살렸다. 무(無)보존료, 무색소,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다.
칭따오 관계자는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 비건 트렌드에 부응해 앞으로 칭따오 논알콜릭의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