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는 지난해 11월 G마켓 글로벌샵의 두 번째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전체 조회수는1281만548회로 회차 별 평균 100만 이상을 돌파했다.
총 8편으로 선보이는 아스트로의 웹 예능 콘텐츠는 ‘인싸오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9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 된다.
G마켓 글로벌샵 이주철 본부장은 “아스트로는 일본, 태국, 대만, 미국 등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자랑하는 대표 K팝 아이돌인 만큼 새 콘텐츠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한 참신한 콘텐츠로 글로벌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