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 리뉴얼

강경래 기자I 2021.03.29 09:20:0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 숍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측은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대형화와 고급화 전략을 통해 제품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 같은 전략에 따라 수도권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 숍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일반 매장과는 달리 약 132㎡(약 40평) 규모로 넓은 면적을 확보해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내에 매트리스 체험존을 따로 마련했다. 사방이 개방된 백화점 매장 특성상 편하게 침대에 누워 제품을 체험하기 어려웠던 점을 개선한 것. 이에 고객들은 한층 더 편안하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에이스침대 최고급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ROYAL ACE)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리뉴얼된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함께 베스트셀러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호텔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라노떼’(LANOTTE)와 ‘루체 III’ (LUCE-III) 등 총 9종 침대 제품을 진열했다.

또한 체험존과 싱글존, VP존, 룸세트존 등 차별화된 매장 내부 침대 진열 구성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제품을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백화점 매장 리뉴얼을 계속 추진 중”이라며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매트리스 체험존부터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