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BC카드로 쿠팡 프리미엄 멤버십 ‘로켓와우’ 첫 결제 시 두 달 간 단돈 1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5월 매주 금요일(8·15·22·29일)에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매회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한다. 신규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들도 BC카드로 결제 변경 시 혜택이 적용되며, 반드시 2개월 연속 결제를 해야 한다. 쿠팡 로켓와우는 월 2900원에 회원전용 특가상품, 무료·당일·새벽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커피전문점 자동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BC카드로 스타벅스커피 카드 온라인 자동 충전 10만원 이상 결제 시 고객당 1만원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다음달 3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에서도 다음달 말까지 BC카드로 이디야카드 3만원이상 충전 시 고객당 1회에 한해 5000원 청구 할인을 해준다.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족을 위한 영상·음악서비스 할인도 있다. 모바일 동영상서비스 ‘시즌(Seezn)’에서는 내달 10일까지 프라임무비팩 1개월 무제한 이용권 증정과 함께 이용권 체험 후 첫 결제 고객 대상으로 3000원 캐시백을 추가 제공한다. 음원 스트리밍서비스 ‘지니뮤직’에서도 이달 말까지 스마트 음악감상 결제 고객 대상으로 1년간 25% 할인 이용권과 함께 첫 달 2000원 캐시백도 제공한다. 두 서비스 모두 BC카드 및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에서 선착순 응모 후 혜택이 적용된다.
이밖에도 6월 말까지 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4대보험 , 학부모부담금 등을 BC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전지환 BC카드 가맹점마케팅 단장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구독경제 소비트렌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