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유튜버 '이웃집의 백호'와 고양이 모래 3톤 기부 캠페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9.07 09:28: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은 신제품 ‘더스트제로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모래’ 출시를 기념하여, 유튜버 ‘이웃집의 백호’와 함께 ‘쿤짝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쿤달)
쿤짝 기부 캠페인은 이웃집의 백호 인스타그램 채널에 ‘쿤짝 기부 완료’를 댓글로 남기면 댓글 1개당 ‘쿤달 더스트제로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모래’ 100g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댓글 3만 개를 목표로 하며, 기부를 통해 모인 고양이 모래 총 3000㎏은 전국 유기묘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쿤달 관계자는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는 이웃집의 백호 채널 영상을 보며, 쿤달도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자 협업을 제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좋은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기부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쿤달의 신제품 더스트제로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모래는 미국 와이오밍주산 특A급 천연 벤토나이트를 6단계 먼지 차단 공정으로 선별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빠른 흡수력과 단단한 응고력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정화력과 우수한 제습력을 가진 활성탄과 제올라이트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