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신세계百 강남점서 아이콘 팝업 열어

백주아 기자I 2022.06.24 09:42:12

7월 10일까지 1층·6층서 진행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와 6층에서 아이콘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아이콘 팝업스토어. (사진=보테가 베네타)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하우스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이코닉 핸드백들이 소개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익스클루시브 핸드백으로는 전통과 현대의 결합이 돋보이는 원 톱 핸들이 특징인 ‘스몰 핸들’과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을 위스테리아 컬러로 선보인다.

▲워드로브 04 컬렉션 소화한 왼쪽부터 이엘, 유아인, 트와이스 지효. (사진=보테가 베네타)
또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은 크랜베리 컬러와 매트한 느낌의 어반 레더 블랙 컬러로, 초소형 사이즈의 ‘카세트 캔디 백’은 잉크웰과 포리지 컬러로 단독 공개되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하우스의 코드를 표현한 2022 프리폴 컬렉션인 ‘워드로브 04’ 컬렉션의 뛰어난 장인 정신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레디 투 웨어와 슈즈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코닉한 인트레치아토 위빙 디테일의 ‘아르코 토트’가 미니 사이즈로도 새롭게 선보이며 조절 가능한 스트랩까지 더해져 실용성과 다양한 스타일링의 활용성을 높였다. 또 카세트 패밀리의 새로운 ‘미니 N/S 카세트 토트’도 세로형 미니 사이즈로 소개한다.

▲워드로브 04 컬렉션을 소화한 김나영과 마이큐.(사진=보테가 베네타)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2층 보테가 베네타 여성 매장과 6층 보테가 베네타 남성 매장에서는 스페셜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3층 보테가 베네타 여성 레디 투 웨어 매장 맞은편에는 구조미가 느껴지는 아트 월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워드로브 04 컬렉션 룩을 훌륭하게 소화한 보테가 베네타의 커뮤니티인 유아인을 비롯해 최수영, 트와이스 지효, 이엘, 김나영, 이동휘, 마이큐 등이 자리를 빛냈다.

▲워드로브 04 컬렉션을 소화한 이동휘와 최수영. (사진=보테가 베네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