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하이버는 ‘남자가 봐도 멋진 남자’로 꼽히는 배우 엄태구를 모델로 발탁했다. 엄태구는 영화 베테랑, 차이나타운, 밀정 등에서 주로 남성성 짙은 배역을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남겼다. 최근 예능에서는 엉뚱한 반전 매력의 ‘본캐’로 사랑받으며 라이징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개성과 자기표현이 확실한 MZ세대에게 ‘닮고 싶은 멋진 형’ 엄태구의 매력으로 친밀하게 다가가고 ‘국내 최초 남자 쇼핑앱’ 하이버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는 목표다.
하이버는 엄태구가 출연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패션부터 비패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이 가능한 하이버 서비스의 특징을 ‘남자 쇼핑, 이제 한 곳에서 끝낸다’는 슬로건과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새해 신규 회원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해 명품을 22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하이버에서 1개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222명에게는 하이버 PB 브랜드 ‘하이버라인’ 상품을 22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성재민 하이버 실장은 “런칭 후 3년동안 앱다운로드 600만과 회원수 200만을 달성, 이커머스 시장에서 2000억원 규모로 남성 시장을 개척해왔다”면서 “닮고 싶은 멋진 형, 배우 엄태구를 통해 ‘국내 최초 남자 쇼핑앱’ 하이버를 확실히 각인시키고 모든 남성의 국민앱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