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 분양..임대보장제 실시

성문재 기자I 2018.11.07 08:29:45

전실 복층 구조..일부 세대엔 테라스 설계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하우스텔''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조감도. 원건설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원건설이 이달 중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서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7일 원건설에 따르면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3~18㎡, 총 360실로 조성된다. 면적별로는 △13㎡ 9실 △18㎡ 351실이다. 전 실에 복층 구조 특화설계가 적용되고,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 설계가 도입된다.

기존 주거공간에 호텔의 장점을 더한 ‘하우스텔’로 꾸밀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유료서비스) 등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명,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홈을 연동해 가전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을 도입한다.

각 실에는 대부분의 가전·가구가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옥상정원 및 무인택배 등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 등도 마련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이 도보권 내에 위치한다.

인접한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서울~문산 고속도로(2020년 예정)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개통예정 도로도 가까이 있다. 연내 착공에 들어갈 계획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노선(운정~동탄)과 지하철 3호선(운정~일산) 구간 연장도 예정돼 있다. 향후 GTX-A노선 개통 시엔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파주시 일대는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034220)산업단지 외 파주출판문화정보산업단지 등 11개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센트럴밸리산업단지 외 5개 산업단지의 추가 조성이 예정돼 있다. LG디스플레이 산업단지 내 축구장 14개 규모(10만1230㎡)로 조성 중인 P10공장이 준공되면, 약 35만명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확보될 것으로 추산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분양가는 8000만원대부터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주며 1년간 임대보장제(예정)를 실시한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