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린리본마라톤]"출~발"…화창한 가을날 달리기 시작

김윤지 기자I 2016.09.24 16:21:06
[이데일리 노진환 기자] 24일 서울 여의도 여의나루역 이벤트광장에서 열린 ‘제10회 그린리본 마라톤 대회’를 찾은 참가자들이 힘찬 출발을 하고 있다.이데일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실종아동 문제를 넘어 아동 학대 및 폭력에 대한 국민들에게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데일리 김윤지 기자]“출~발!”

‘2016 그린리본마라톤대회’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이벤트공원에서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힘찬 함성으로 걸음을 뗐다. 배우 기태영, 진지희, 레이양, 강기영 등 홍보대사들이 하이터치로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2016 그린리본마라톤대회’는 이데일리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10회를 맞았다. 실종 아동의 무사귀환을 기원하고 실종 아동 방지 및 아동범죄 예방, 미아찾기 운동을 촉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21km 하프마라톤, 10km 단축마라톤, 5km 걷기 캠페인 등 다양한 코스에 약 3600명이 참석한다. 배우 기태웅이 홍보대사로 나선다. 배우 진지희, 레이양, 강기영 등이 참석해 행사에 의미를 더한다. 그룹 NCT, 다이아, 헬로비너스, B.I.G 등이 희망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제10회 그린리본 마라톤대회

- [그린리본마라톤]가족·연인과 한마음으로 달린 풍성한 가을축제 - [그린리본마라톤]NCT127 "실종아동에 사회적 관심 높아지길" - [그린리본마라톤]비아이지 "참여하신 모든 분께 진심 전달되기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