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우디 위본모터스, 서울 서초동에 간편 정비점

신정은 기자I 2016.03.22 09:16:01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센터. 아우디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딜러(판매사)인 위본모터스가 빠른 시간 내 간단한 점검·수리를 할 수 있는 경정비점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차량 정기점검 필수항목들을 신속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도입된 아우디서비스익스프레스(ASE) 콘셉트로 설계됐다. 엔진오일·엔진오일 필터·에어클리너·공기정화 필터·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유지·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다.

빠르고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 작업공간(워크베이)에 한 명의 정비기술자(테크니션)가 작업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두 명의 테크니션이 투입돼 작업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개념이다. 하루 최대 50대를 점검·수리할 수 있다.

또 기존 서초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수리 보험접수도 가능하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 규모는 연면적 396 m², 지상 2층 규모다. 주중 8시30분~18시30분, 토요일 9시~17시 운영된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는 “올해 초 ASE 콘셉트를 적용한 첫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삼성’을 오픈한 후 시간 단축 등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이 높아 서초지역에 두 번째 서비스센터를 신규 마련하게 된 것”이라며 “이번에는 기존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편의성을 확대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아우디 A4·재규어XE 따라잡겠다"…테슬라, '모델3' 티저이미지 공개
☞ 아우디 고진모터스, 목포전시장 열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