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KB캐피탈과 함께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이 행사를 진행했다. 쌍용차 고객 200가족 총 800여 명이 참가했다.
올해로 4회째인 이 행사에선 해변 연날리기와 조브볼 체험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과 김현정·울랄라세션 등 인기 가수들과이 참여한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가 진행됐다.
아울러 △티볼리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기념 DJ 클럽파티 △식·음료 및 아웃도어 용품 등 협찬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체험 프렌즈마켓존 △캠핑 더치요리 체험 △티볼리 디젤 및 LET 2.2 차량 전시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 등도 이뤄졌다.
쌍용차는 가족단위 아웃도어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부산시에 거주하는 정세윤(38) 씨는 “유쾌하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들로 여름에 다녀온 휴가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아이들이 더 좋아해 앞으로 열리는 아웃도어 행사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
▶ 관련기사 ◀
☞쌍용차, 유로 6 출시기념 추석연휴 시승단 운영..차량 50대 제공
☞[2015 프랑크푸르트모터쇼] 쌍용차, 티볼리 롱바디 콘셉트카 공개
☞'유로 6 만족' 렉스턴 W·코란도 투리스모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