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연간 15박+5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정도의 할인혜택이 있으며,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을 등기 이전할 수 있다. 개인 기명인 경우 1230만원, 법인은 무기명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오너쉽 분양권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 명의로도 다양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시에 골프, 스키, 오션월드, 각 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된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8곳의 직영리조트 중 양양 바닷가의 쏠비치,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제주리조트, 2008년 격포해수욕장 앞에 오픈한 변산리조트 등 절반 가까이 바닷가에 위치해 있다. 또 향후 거제, 여수 등 2곳에 추가로 해양리조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봄 시즌 신규특별분양은 만기 시 소멸되는 금액이 전혀 없이 최초분양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20년 만기(10년만기) 등이 있고, 더불어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오너쉽(등기제)의 경우 등기권리증(법적 안전보장, 1가구 2주택 제외)을 부여받을 수 있다.
과세사업자가 가입 시 부가세환급의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개인이라도 기명(회원 본인사진등재) 또는 무기명(누구나 이용 가능)을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번호가 부여돼 즉시 전국 8개 대명리조트(대명콘도)를 회원가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신규 착수예정 리조트까지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쏠비치호텔&리조트, 제주를 포함한 비발디파크, 설악, 변산, 경주, 단양, 양평 등 전국 8개의 체인망과 더불어 금번 여수리조트, 거제리조트 사업추진으로 해양리조트 명가로 다시 한 번 더 거듭난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에서 4계절 내내 회원 모두 언제든지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02-2037-8466) 레저사업국으로 문의하면 안내와 책자(카탈로그)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