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홈페이지 리뉴얼… 카페 비즈니스 플랫폼 도약

이윤정 기자I 2022.01.03 09:2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달콤커피(이하 달콤)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적용한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달콤커피)
앞서 달콤은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새로운 BI를 적용해 공식 앱을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앱 서비스와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창업을 고려하는 가맹 점주부터 MZ세대의 고객층까지 모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더 확대된 콘텐츠를 제공해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취지다.

달콤 웹사이트는 기존 메뉴 소개 및 이벤트 소식만을 전하던 웹페이지에서 리뉴얼된 맞춤형 웹페이지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이를 기반으로 가맹점주부터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카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입장이다.

달콤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달콤 스마트스토어에서 신규 MD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달콤 관계자는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인 웹사이트와 앱 서비스를 리뉴얼했다”며 “달콤이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스토리와 메뉴, MD를 소개하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그라운드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