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대체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 기념 컬래버

김범준 기자I 2021.02.01 08:33:26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비건(채식)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출시를 기념해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와 함께 온라인 컬래버(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풀무원다논의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과 순식물성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망넛이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3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각 계정에서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와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망넛이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90명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도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식물성 액티비아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정식 비건 인증을 취득한 대체 요거트다. 우유 대신 식물성 원료인 코코넛으로 만들어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g이다. 식물성 액티비아 3종 세트는 코코넛 베이스에 파인애플, 복숭아, 블루베리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망넛이네 베스트 6종 세트는 다크 초코칩, 몽블랑, 녹차 품은 다크, 블랙 카카오, 블랙 얼그레이, 시나몬 등 총 6가지 맛의 찹쌀 브라우니(찹싸루니)로 이뤄졌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비건 빵으로 인기있는 망넛이네와 함께 신제품 식물성 액티비아를 소개하는 온라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국내 요거트 시장의 식물성 트렌드를 선도하는 액티비아와 망넛이네 두 브랜드가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