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1일 밤 코엑스 광장서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피용익 기자I 2018.12.26 09:09:54

밤 9시부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실시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새해 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오는 31일 밤 9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은 현대자동차와 강남구, 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표적 새해 맞이 행사다.

올해 행사는 유승우, 네이브로 등 가수들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인기 아프리카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시민 참여 댄스 스테이지’, 국악단 소리개의 ‘퓨전 국악 공연’ 그리고 인기 발라드 가수 성시경의 메인 공연으로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전광판을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다운 세레머니’에서는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및 레이저쇼와 에어샷 등이 카운트다운의 대미를 장식한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현장은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