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짜릿한 순간 특별하게"…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월드컵 응원

이성기 기자I 2018.06.17 15:15:51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체험공간’에서 소비자 모델들과 코카콜라 크루들이 코카콜라의 대표팀 응원차량에 올라타 실제 월드컵 거리응원 못지 않은 짜릿한 응원 모습을 연출하며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소비자 모델들이 코카콜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응원차량을 배경으로 짜릿한 첫 골을 기원하며 슈팅 세레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다양한 응원 도구를 든 소비자 모델들이 월드컵 거리응원의 꽃인 단체 행진 세레모니를 선보이며 거리응원의 짜릿한 열기로 대표팀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소비자 모델들이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의 모습과 태극전사들을 향한 응원 문구가 새겨진 대형 포토존을 배경으로 대표팀에 짜릿한 응원의 기운을 전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소비자 모델들과 코카콜라 크루들이 2018 러시아월드컵 대표팀 응원 차량을 배경으로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는 단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소비자모델들이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배경으로 빌보드 1위를 기록했던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1위 DNA를 전하며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역대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든 소비자 모델들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에서 월드컵 대표팀 단체 사진을 배경으로 짜릿한 기운을 스웨덴 전을 앞둔 대표팀에 전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의 모델들이 태극전사들의 짜릿한 승리를 응원하며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코카콜라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월드컵 첫 경기 스웨덴전을 하루 앞둔 17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 동편광장에 있는 팬파크빌리지 내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체험 공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짜릿한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응원 사진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월드컵 체험 공간에서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코카콜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응원차량, 코카콜라 광고모델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 등을 배경으로 실제 거리응원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의 단체 응원 세레모니가 펼쳐졌다.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는 월드컵 체험공간은 코카콜라 크루들과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골 세레모니존’, 코카콜라의 모델이 삽입된 대형 코카콜라 캔 모형으로 꾸며진 ‘스페셜 패키지 존’, 태극전사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플레이어 존’,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존’으로 구성돼 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예선 첫 경기가 시작되는 18일을 시작으로,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 당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응원 이벤트도 펼쳐진다.

2018 러시아 월드컵

- 유럽의 힘·아프리카의 역동성…프랑스의 우승 원동력 - 전쟁의 아픔 이겨낸 모드르치, 4년 뒤 더 기대되는 음바페 - 현영민 "관중 난입, 경기력에 영향無…크로아티아 손해 아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