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의 병과 캔, 페트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교체하는 것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처음이다.
새 디자인은 저칼로리 맥주인 카스 라이트의 정체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탕색은 이전과 같은 하늘색을 좀 더 옅게 사용해 가벼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카스 후레쉬의 패밀리 제품으로서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카스 후레쉬와 동일한 디자인 틀을 적용했다. 차가운 얼음 결정을 연상시키는 삼각형 조각들을 배치해 조각들의 명도와 채도에 차이를 둬 입체감과 생동감을 높였다. 또 330ml 병제품의 경우 병 상단에 ‘V’ 모양으로 넥라벨을 부착했다.
한편 카스 라이트는 열량이 일반 맥주보다 33%가 낮은 100㎖ 기준 27kca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