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는 페이스북에서 14일까지 친구맺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와 공유를 유도한다. 향후 SK하이닉스 기업블로그, 브랜드, 소식 등을 자연스럽게 알릴 전망이다.
기업블로그 ‘하이라이트’도 오픈 1주년을 맞아 스토리텔링의 색깔을 강화한다. 페이스북과 같이 꿈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테마로 메시지를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블로그는 SK하이닉스와 젊은 세대를 연결하는 스토리텔러 역할을 하고 있는 대학생 기자단 ‘영 하이라이터’를 지속 운영한다. 지난해 1, 2기 기자단이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쳤으며, 현재 모집 중인 3기 기자단은 4월부터 6개월 간 필진으로 참여하게 된다.
▶ 관련기사 ◀
☞SK하이닉스, 올해 수익성 개선 기대..목표가↑-LIG
☞SK하이닉스,임형규 부회장 사내이사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