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YB밴드·장윤정·박현빈·임창정 등 국내 대형가수들이 오는 7월 말부터 상하이 현지에서 릴레이 공연을 갖는다.
상하이엑스포 공식입장권 사업권자 ㈜글로브비젼코리아는 하나투어, 투어MBC 등 국내 여행업체들과 함께 상하이엑스포가 끝나는 10월까지 국내 유명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상하이 현지 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0 상하이엑스포의 개막을 축하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상하이 최고급 연회시설인 ‘골든재규어 플라자’에서 90여 분 가량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홍립스틱’으로 잘 알려진 작은별 가족의 강애리자가 사회를 맡았으며 7월 박현빈과 변진섭 공연을 시작으로 8월에는 YB, 홍서범∙조갑경 부부, 장윤정, 임창정, 인순이 등 오는 10월 공연까지 국내 유명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공연 관람은 하나투어와 투어MBC에서 판매 중인 “스타와 함께하는 상하이엑스포 여행” 상품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공연 관람은 물론 항공권이 포함된 3박 4일 일정의 상하이 시내 및 상하이엑스포 관람도 함께 제공한다.
박우현 글로브비젼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유리상자, 박남정, 김원준, 전영록 등이 참여한 네 차례의 시범운영을 통해 2,000여 명의 상하이 여행객과 현지교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 상하이엑스포가 끝나는 오는 10월 말까지 시리즈로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공연 입장권만 별도로 구입하고자 하는 관람객은 중국여행 동호회(http://cafe.daum.net/chinacommunity)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단체 구매가 가능하며, 상하이 교민들은 하나투어 중국지사나 갤러리아 등을 통해 현지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와 투어MBC(www.tourmbc.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행상품 문의: 하나투어 1577-1233, 투어MBC 1644-2626
공연입장권 문의: 하나투어 상하이 지사 021-5108-9090
▶ 관련기사 ◀
☞산사에서 보내는 조용한 휴식, 템플스테이
☞커플을 위한 여름 데이트 여행지 3선
☞남태평양의 정취를 도시에서..`PIC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