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아제약, 항산화 복합비타민제 `카마셀비타정` 출시

문정태 기자I 2009.07.20 10:34:36

수용성·지용성 비타민에 미네랄까지 첨가

[이데일리 문정태기자] 조아제약(034940)은 비타민 B1·B2·D·E와 무기질 등이 복합처방된 비타민 영양제 `카마셀비타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조아제약에 따르면 `카마셀비타정은` 기존 비타민제제에 무기질을 보강한 틈새의약품으로 비타민E와 셀레늄의 상승작용으로 항산화효과를 배가시켰다.

▲ 조아제약 항산화 복합비타민제 `카마셀비타정`
주성분은 에너지대사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 B1(티아민)과 엽산합성에 필수물질인 비타민B2(리보플라빈), 칼슘과 인의 흡수촉진을 돕는 비타민D(칼시페롤), 항산화작용의 비타민E(토코페롤) 등이다.

또한, 뼈의 건강을 지켜주는 칼슘과 스트레스와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그네슘, 항산화기능으로 노화방지에 탁월할 셀레늄, 인슐린의 작용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크롬 등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다.

카마셀비타정은 12세 이상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 칼슘과 비타민을 공급해준다.

카마셀비타정은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240정(120정 x 2병) 포장단위로 출시됐다. 또, 휴대용 케이스가 들어있어 하루 두 번 2정씩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카마셀비타정의 출시로 기존 수종의 비타민제와 함께 비타민 라인업을 구축해 영업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