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사회 공헌 활동에도 '브랜드' 단다

정재웅 기자I 2013.02.20 10:04:43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하이트진로가 주류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와 조화를 이루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를 제작, 발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 BI는 하이트진로의 경영철학인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와, 서로 함께 한다는 의미의 ’&(and)‘로 이루어졌다.

하트는 참이슬의 이미지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표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를 담고 있다. ’&joy(앤조이)‘의 파란색은 깨끗함과 투명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미래 청사진을 상징한다.

BI와 함께 슬로건도 발표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꾸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가 담겨있다.

하이트진로는 BI 선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회공헌 전용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 소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회사채 2000억 발행..이자 절감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3인방 대항마로 김영광·이유비 선정
☞하이트진로 "美 와인 '더 룰'과 함께한 사진 올려주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