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30명으로 구성된 클럽 T2 2기는 향후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자동차 전시회 참가 등을 통해 한국타이어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리게 된다.
한편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는 체험단 멤버들이 처음 한자리에 모여 프로그램 안내를 듣고 공식 체험단 임명장, 명함, 엠블럼 등을 수여 받았다.
김현경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친밀한 교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29일)
☞한국타이어, 美 다임러 트럭 타이어 공급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