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거킹, `1318 행복일터 캠페인` 협약 체결

김대웅 기자I 2010.12.28 10:10:42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버거킹은 지난 27일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1318 행복일터 캠페인` 협약식에 참석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이 캠페인은 고용노동부가 연소자를 많이 고용하는 편의점이나 프랜차이즈 업체나 협회와 공동으로, 연소근로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취지로 실행하는 캠페인이다.

버거킹은 이에 동참해 최저임금과 근로시간, 휴일 등 법정 근로조건을 준수해 연소근로자 보호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1318 행복일터 캠페인` 협약식은 고용노동부 장관의 축사와 `1318 행복일터 캠페인`의 취지 및 내용소개, 협약서 서명, 1318 행복일터 조각 퍼즐 퍼포먼스의 순서로 이뤄졌다.

협약식에 참석한 정권수 버거킹 상무는 "청소년들의 근로조건과 권익에 있어 적극적인 지원이 이루어져야 한다"며 "버거킹은 향후에도 청소년들의 근로 환경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사진 왼쪽부터 김영규 SRS코리아 KFC 상무, 조형선 한국도미노피자 사장, 원성민 한국 맥도날드 부사장, 김찬근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중앙회장, 윤일중 GS25 대표, 박재완 장관, 백정기 보광훼미리마트 대표이사, 남익우 롯데리아 이사, 서무정 비알코리아 상무, 정권수 SRS코리아 버거킹 상무, 공선욱 아르바이트천국 대표이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