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최근 기업용 블로그를 만들어 인터넷 사용자들과 `넷심`(Net 心)소통에 나섰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3일 삼성전자 블로그 `Turn On Tomorrow` (http://www.samsungtomorrow.com)를 오픈했다.
삼성전자의 미래 비전과 브랜드를 통해 나은 미래를 설계하고,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취지다.
회사 측은 급격한 디지털 미디어 확산과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으로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급속히 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기업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속 시공간 속 고객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목표다.
삼성전자 블로그의 주제는 `세계와 사람 그리고 제품이 엮어내는 이야기`.
삼성전자 블로그 필진은 사내 임직원 파워블로거 60여명이다.
이들은 앞으로 임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글로벌 기업 활동, 제품과 디자인, 신기술 추구의 노력 등을 소재로 네티즌과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온라인 대중인 고객들의 의견을 쌍방향으로 함께 공유하는 채널로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코스피 낙폭 확대..1560선 지지력 테스트
☞코스피 약보합..美 반등 불구 약세 지속
☞에이서 "안드로이드폰 잘팔려 공급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