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배송을 활용하면 금고, 폐쇄회로(CCTV), 위성항법장치(GPS) 추적기, 경보기 등이 설치된 차량을 통해 전국 영업일 기준 익일 배송이 가능하다.
발렉스는 안전한 배송인프라를 바탕으로 25년간 무사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실시간 상품위치 확인, 프리미엄 배송 전담 운영 오퍼레이터 등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고가 상품군 분실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보험 한도를 책정해 100% 보상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젠테는 명품 수선 서비스 패피스에 이어 구매, 배송, 수선으로 이어지는 명품 특화 생태계를 강화했다.
특히 명품 구매에서 배송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이 겪는 불안과 불편을 최소화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키로 했다.
김정엽 젠테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명품 생활의 시작인 프리미엄 배송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젠테 고객들이 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리만의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용석 발렉스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젠테와 명품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젠테는 2020년 창업한 3세대 명품 플랫폼으로 유럽 현지의 700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공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