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도요타, 도요타·렉서스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노재웅 기자I 2018.03.05 09:22:03
도요타 캠리. 한국도요타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한국도요타는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 모두 이달 5일부터 24일까지 ‘2018 봄맞이 프레쉬 에어 위크(Fresh Air Week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전국 도요타와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부품 및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어컨 점검 및 차량 실내소독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에어 케어’는 에이컨 유닛 내의 증발기인 에바포레이터를 내시경으로 촬영하고, 부식위험이 없는 도요타 순정 세정제로 에버포레이터를 세척해 에어 케어의 효과를 전후 비교 사진으로 확인하는 꼼꼼한 절차를 거친다.

브랜드별로 도요타는 차량 유상점검 및 타이어의 10% 할인혜택, 브레이크 패드 무상점검과 함께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룸 스프레이를 제공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렉서스는 차량 유상점검 및 타이어의10% 할인혜택, 브레이크 패드 무상점검과 함께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제공한다.

도요타의 경우 ‘프리우스 TRD 에디션’ 부품 30% 할인도 진행한다. TRD(Toyota Racing Development)는 도요타의 전문 튜닝 브랜드로 전 세계 자동차 경주에서 활약하고 있는 도요타 레이싱카의 드라이빙 성능 향상을 위한 튜닝 및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이러한 모터 스포츠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알로이 휠, 엠블럼, 스타일리쉬 리어 범퍼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렉서스는 ‘NX300h 에어로 패키지’ 부품의 30% 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기 역학을 고려한 다양한 에어로 파트로 역동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은 물론 공기 유속 조절로 인한 성능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철 고객감동 서비스와 함께 더 기분 좋은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