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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은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2017 현대백화점 아우터 페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별로 아우터 물량을 30% 이상 늘려 역대 최대인 총 100만점, 2000억원 규모로 진행한다. 행사는 현대백화점 전점(15개)과 아웃렛(5개), 온라인쇼핑몰(더현대닷컴)에서 동시에 열린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는 전년에 비해 일주일 일찍 찾아온 한파로 세일 초반부터 아우터 구매 수요가 높았다”며 “12월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패딩, 코트, 모피 등 모든 아우터 판매가 늘고 있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현대백화점 올 겨울 정기세일 매출(11/16~28일)은 전년동기 대비 8.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스포츠 30.3%, 아웃도어 18.3%, 모피 15.5% 등 아우터 신장세가 눈에 띈다.
이번 ‘현대백화점 아우터 페어’에는 패딩, 코트, 모피 등 총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해 판매한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다운(39만원),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는 네파 알라스카(69만원), 아이더 카라스(32만원), K2 고스트다운(54만9000원) 등 아웃도어 상품을 비롯해 손정완 무스탕(345만원), 진도모피 롱베스트(330만원), 근화모피 펄 롱베스트(200만원) 등 모피 상품과, 갤럭시 구스다운 코트(47만2000원), 지이크 오버 롱 코트(19만9000원) 등을 선뵌다.
또한 나이스클랍 라쿤 오리털 패딩(39만9000원), 시슬리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29만2600원), 흄 롱패딩 다운(15만9000원), MLB 트와이스 롱패딩(25만9000원), 에잇세컨즈 굿럭 패딩(14만9900원) 등 영캐주얼 상품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해외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 시즌오프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버버리, 생로랑, 아르마니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